관절염 극복하기

2020. 7. 20. 17:44카테고리 없음


관절염 극복하기



관절염은 연골과 관절을 파괴하여 통증과 염증을 일으키는 쇠약해지는 질환이다.


이것은 수백만 명의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영향을 미치고, 아이들이 반드시 그것에 면역이 되는 것은 아니다.


새로운 관리 기법을 적용하고 어느 것이 가장 효과가 좋은지 보면 관절염을 정복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관절염에 대항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어려워 보일 수도 있지만 관절염이 있다면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운동 부족은 피로를 유발할 것이고 궁극적으로 관절염의 악화로 이어질 것이다.


이 과정을 최대한 늦추기 위해 유연성 운동을 하라.




윗다리에 클리퍼를 올린 다음 손 뒤꿈치를 이용해 아래로 밀어 넣는다.


아픈 손가락은 이런 식으로 사용하는 것을 피하면 손톱을 다듬기 편할 것이다.




휴식을 위한 따뜻한 소금 목욕과 국소적인 통증을 마비시키는 냉찜질은 밤에 잠들기 쉽게 할 수 있다.


목욕과 염류는 당신의 근육을 진정시키고 관절염 통증을 완화시켜 줄 것이다; 당신은 더 쉽게 잠을 찾을 수 있을 것이고 그만큼 더 오래 잘 수 있을 것이다.




젊었을 때 관절염을 예방하는 것은 나중에 인생에서 감사할 일이다.


손의 예방 기술은 좋은 타이핑 관행을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의 손은 키보드에 평평해야 하고, 당신의 마우스는 그 아래에 높은 패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 방법들은 손의 부담을 줄여주고, 이것은 미래에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들을 줄여줄 수 있다.




치료는 당신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관절염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도움을 청해야 한다; 치료는 여러분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정말 긍정적인 조치다.


관절염의 신체적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돕는 것 외에도, 치료는 우울증과 같은 관절염과 함께 흔히 일어나는 다른 문제들을 다룰 수 있다.




당신의 몸무게를 건강한 수준으로 유지해서 관절에 많은 스트레스를 주지 않도록 하라.


과체중일 때 관절에 너무 많은 압력을 가하면 관절염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살을 빼기 위한 방법으로 식사를 거르거나 유행하는 다이어트를 따르지 마라.


대신,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모든 영양분을 제공하는 건강하고 풍부한 전체 음식 식단을 즐기세요.




만약 네가 과체중이라면, 살을 좀 빼라.


관절염이 있고 과체중인 사람들은 훨씬 더 많은 고통과 염증을 경험할 수 있다.


그 여분의 체중을 가지고 다니는 것은 몸의 관절에 압력을 가할 수 있고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다.


어느 정도 체중을 감량하면 이러한 플레어업(flare-up)의 빈도와 강도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치료는 단지 과도한 체중을 줄이는 것일 수도 있다.




의사는 당신에게 낮 동안의 고통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선택권을 줄 수 있다.


많은 경우, 최고의 관절염 치료법은 더 이상의 손상을 제한하고, 통증을 제한하는 최선의 방법을 찾는 것이다.


당신의 상태를 도울 수 있는 다른 방법들과 함께 FDA가 승인한 모든 치료법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블랙 코호쉬는 관절염의 통증을 줄이기 위한 한방치료제로 사용될 때 항염증제인 것으로 여겨진다.


모든 종류의 절지 질환의 염증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며, 모든 신경통, 그리고 일반적으로 신경계에 좋다.


만약 당신이 다른 관절염 치료법으로 좌절한다면, 당신의 의사에게 천연 블랙 코호쉬 보충제에 대해 물어보라.




관절염 증상 완화를 위해서는 규칙적인 신체 활동과 건강한 신체가 중요하다.


웨이트 베어링이 어렵다면 수중 에어로빅 수업을 해보십시오.


물은 운동하는 동안 지지대를 빌려주고 마사지를 도와준다.


물요법은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을 치료하는데 매우 유용할 수 있다.




당신의 다이어트 계획에는 오메가 3와 같은 지방산을 포함한 많은 건강 품목이 포함되어야 한다.


당신은 그것들을 식이 보조제나 아마씨, 견과류, 기름진 생선에 넣을 수 있다.


이러한 건강한 산은 관절염의 원인이 되고 관절에 윤활을 돕는다.




치료 방법이 너무 많아서, 당신에게 잘 맞는 치료법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다.


다행히 이 글에서 나온 조언은 관절염의 고통과 염증을 다루는 사람들을 위한 일반적인 자료로 의도된 것이다.


아래 조언에 따라 당신은 그 상태와 증상들을 다루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