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사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하는지 알아보기 위한 기본 조언

2020. 7. 20. 17:42카테고리 없음


제휴사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하는지 알아보기 위한 기본 조언



만약 당신이 이미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거나 웹사이트를 시작할 계획이라면, 제휴 마케팅을 통합하는 것이 웹사이트를 더욱 수익화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정보를 알고 통합해야 한다.


이 글에서, 당신은 당신의 성공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입증된 팁을 배울 것이다.




당신이 일하는 회사들이 어떻게 일을 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가치 있는 일이다.


만약 당신의 제휴사 ID가 주문에 직접 연결되지 않는다면, 고객이 직접 전화를 하거나 주문을 처리하는 회사에 메일을 보내면, 당신은 당신의 커미션을 대량으로 잃게 될 수도 있다.




제휴 마케팅을 사용할 때 항상 공개하고 그것이 독자들과 방문객들에게 긍정적인 방식으로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보십시오.


정직은 마케팅 노력에 있어 최고의 결과를 가져다 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사 마케팅 프로그램을 믿는 이유를 투명하게 하라; 이것은 당신의 독자들이 보안의식을 가지고 링크를 따르도록 격려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제휴 광고에 큰 힘을 얻고 싶다면, 같은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른 프로그램을 통해 홍보하라.


당신이 마케팅하고 있는 제휴 사이트를 이렇게 다양하게 선택하면 고객들은 당신의 제품에 훨씬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방문자가 기대하는 특정 콘텐츠를 원할 때.


전혀 관련이 없는 계열사로 연결되는 링크를 넣는 것은 스포츠와 관련된 무언가에 대한 링크만큼 효과적이지는 않을 것이다.


링크가 자신의 사이트에 있는 콘텐츠와 유사할 경우 고객이 링크를 클릭할 가능성이 훨씬 높다.




구글 애드 같은 유료 광고 프로그램은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얻는 이익을 자본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러한 유료 광고 시스템은 키워드를 브라우저에 입력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므로, 당신의 제품에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 분야의 교육을 잘 받아야 큰돈을 벌 수 있다.


검색엔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도록 노력해야 더 자주 검색되고 사이트 방문자를 늘릴 수 있다.


이것은 수익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고 당신은 더 나은 제휴 관계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첫 번째 뉴스레터를 당신의 최고의 뉴스레터로 만들어 처음 읽는 독자들이 더 많은 것을 구독하도록 하라.


몇 년 전에, 사람들은 이메일을 받는 것을 좋아했었다.


현대의 이메일 사용자들은 신혼여행 단계를 훨씬 넘어선다.


그들은 그들의 받은 편지함을 쓸모없는 메시지로부터 조심스럽게 보호하므로, 당신은 그들이 기대하는 것을 당신의 뉴스레터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의 사이트를 가리키는 많은 백링크를 얻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서 필수적인 요소지만, 그 링크가 고객들로 하여금 기만적인 콘텐츠로 이어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Weber Grill" 링크를 클릭하면 방문객이 "Apple iPad" 판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없다.


비록 여러분이 교묘하게 속이는 연결고리를 만들어내더라도, 그 연습은 여전히 방문객들로부터 존경심을 잃게 할 것이다.




제휴사 마케팅 계획을 위해 제작된 콘텐츠에 부정적인 언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구문의 음전환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g.




팝업 광고 대신 팝업 광고를 사용하십시오.


인터넷 브라우저는 이제 팝업 광고를 차단하는 데 열쇠가 되어있기 때문에 그런 종류의 광고는 쓸모없게 만들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팝 언더 광고에 대한 응답률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당신의 사이트에 너무 많은 배너를 붙이지 마라.


배너는 당신의 웹사이트의 미관을 손상시키고 배너를 전문적이지 않거나 촌스럽다고 보는 고객들을 단념시킬 수 있다.


사이트에 있는 배너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많은 것들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위 기사에 실린 이러한 조언들이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조언들을 제공했기를 바란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최신 마케팅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이 이미 벌어들인 수입과 연계하여 더 많은 수입을 얻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2배는 좋아! "